서비스 페이지

A/S CARE

나만의 소파를 처음 만났던 그 기쁨이 언제나 지속될 수 있길 바라며 알로소는 Timeless 가치를 담아 소파 전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파와 당신이 함께하는 시간과 이야기를 더 오랫동안 간직해 보세요.

A/S 무상보증

언제나 처음같은 편안함을 위해

고객님의 소파가 언제나 처음처럼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알로소는 최대 10년의 무상 A/S 보증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대 보장 기간은 소파 별로 상이

일반 소파
항목 보증 기간 보증 수리
긁힘, 찢어짐, 원단의 올풀림 3일 이내 무상 수리 / 제품 교환
단차이 및 마감 상태 불량 10일 이내 무상 수리 / 제품 교환
재봉선 마감상태 불량 10일 이내 무상 수리 / 제품 교환
다리도장 불량 및 소파 밀림 현상 10일 이내 무상 수리 / 제품 교환
가죽, 패브릭 변색 및 균열 10일 이내 제품 교환
방석, 스펀지 꺼짐
*솜 쿠션사양 제외
6개월 이내 무상 수리
목대 휨, 파손, S자 스프링 조립불량 (소음) 3년 무상 수리
다리 파손 및 조립이상 3년 무상 수리
리클라이너 소파
항목 보증 기간 보증 수리
모터 및 스위치 작동불량 3년 무상 수리
메커니즘의 파손이나 소음 발생
*가죽 마찰음 제외
5년 무상 수리
철제 프레임 자체 파손 10년 무상 수리
  • 예외 사항
  • 다음의 경우 알로소 A/S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사용된 제품이나 중고 제품을 구매한 경우
  • 주의사항에 제시된 사용/보관 지침 및 적적한 주의에 따라 관리 되지 않은 경우
  • 알로소 소파 외 다른 품목인 경우
  • 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변형이 일어난 경우
  • 제 3자의 과실로 인해 손상되거나, 화재/홍수 등의 재해로 인해 손상된 경우
  • 브랜드의 사전 허가 없이 변형되거나 수선된 제품
  • 일상적인 마모로 인한 결함
  • 사용자의 부주의로 매우 더럽혀 지거나, 때가 묻거나 또는 비위생적인 상태의 제품
  • 소파 구매시 주의 사항
  • 천연가죽의 경우 소의 성장 과정에서 생긴 혈관, 주름, 상처 등이 자연스럽게 남아 있을 수 있으며, 표면의 상태에 따라 염색 정도가 다르기에 미미한 컬러 이색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소파는 스펀지, 솜, 구스 페더 등 부드러운 소재를 이용해 수작업 하므로 모듈마다 재봉선과 높이의 단차 혹은 눌림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오차는 형태적 결함이 아닌 내장재의 속성 때문에 발생하는 일시적인 현상이며 주변을 두들겨 복원 가능합니다.
  • 매장에서는 밝고 노란빛의 할로겐 조명으로 제품을 비추거나 혹은 공간 연출을 위해 의도적으로 조도를 낮추기도 합니다. 때문에 햇빛과 형광등에 노출되는 집에서는 제품의 색상이 매장에서 봤을 때와 달라 보일 수 있습니다.

A/S 신청 안내

1:1 채팅 및 고객 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MON-FRI 9:30 - 17:30

서비스 기준

제품의 보증기간
  • 재정경제부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의 품목별 하자 유형 보증기간을 따르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유/무상 수리 기준
  • 유무상 수리 서비스는 알로소 제품에만 해당합니다.
  • 기타 해외 브랜드 상품은 부분 교체 및 유무상 수리가 불가하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하자가 발견된 경우
    반품 혹은 교환해드립니다. (단,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무상 수리
  • 제품 보증기간 이내 정상적인 사용범위 내에서 발생한 제품 불량의 경우
유상 수리
  • 제품의 무상수리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이 발생된 경우 (외부 충격, 부적합한 사용자의 환경, 제품 사용법 부주의)
  • 당사의 서비스 직원이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제품이 손상된 경우
  •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손상의 경우

서비스 요금

전문 기사
출장 수리 진행 시
  • 출장비

    기본 출장비
    22,000 won

  • 부품비

    현장별 조치 시 적용되는
    부품 비용

  • 기술비 (해당 시)

    기본 출장비 외 2인 작업,
    소요시간, 위치 변경, 작업
    난이도에 따라 부과되는 비용
    (연결형 선반, 수납장, 테이블 등)

택배 발송 시
  • 택배비

    3,000 won

  • 부품비

    해당 부품 비용

처리 과정

  • A/S 접수
  • 접수 내용 점검
  • 제품 및 부품 재고
    유무 확인
  • 일정 확인
  • 전문 기사 방문
    및 A/S 완료

예상 소요일

출장 수리
  • 서울/경인

    D + 4 ~7일

  • 지방

    D + 5 ~ 8일

최종 조치 일정은 해피콜을 통해 상담원이 안내해드립니다.
부품(조치품)의 특성에 따라 소요일의 차이가 발생될 수 있으며, 지방의 경우는 물류(차량)의 상황에 따라 소요일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택배 발송
  • 오전 12시 이전

    재고가 있는 경우 D + 1 ~ 2일
    재고가 없는 경우 D + 4 ~ 6일

  • 오전 12시 이후

    재고가 있는 경우 D + 2 ~ 3일
    재고가 없는 경우 D + 5 ~ 7일

택배사의 상황에 따라 소요일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