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페이지

A/S 안내 내용

A/S 안내

고객센터 (1577-1641)를 통해 상담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MON - FRI 9:30 - 17:30 / 점심시간 12:30 - 13:30

서비스 기준

제품의 보증기간
  • 재정경제부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의 품목별 하자 유형 보증기간을 따르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제품 설치일 기준으로 무상 보증기간 1년을 기준으로 합니다.
유/무상 수리 기준
  • 유무상 수리 서비스는 알로소 제품에만 해당합니다.
  • 기타 해외 브랜드 상품은 부분 교체 및 유무상 수리가 불가하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하자가 발견된 경우
    반품 혹은 교환해드립니다. (단,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무상 수리
  • 제품 보증기간 이내 정상적인 사용범위 내에서 발생한 제품 불량의 경우
유상 수리
  • 제품의 무상수리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이 발생된 경우 (외부 충격, 부적합한 사용자의 환경, 제품 사용법 부주의)
  • 당사의 서비스 직원이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제품이 손상된 경우
  •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손상의 경우

서비스 요금

전문 기사
출장 수리 진행 시
  • 출장비

    기본 출장비
    22,000 won

  • 부품비

    현장별 조치 시 적용되는
    부품 비용

  • 기술비 (해당 시)

    기본 출장비 외 2인 작업,
    소요시간, 위치 변경, 작업
    난이도에 따라 부과되는 비용
    (연결형 선반, 수납장, 테이블 등)

택배 발송 시
  • 택배비

    3,000 won

  • 부품비

    해당 부품 비용

처리 과정

  • A/S 접수
  • 접수 내용 점검
  • 제품 및 부품 재고
    유무 확인
  • 일정 확인
  • 전문 기사 방문
    및 A/S 완료

예상 소요일

출장 수리
  • 서울/경인

    D + 4 ~7일

  • 지방

    D + 5 ~ 8일

최종 조치 일정은 해피콜을 통해 상담원이 안내해드립니다.
부품(조치품)의 특성에 따라 소요일의 차이가 발생될 수 있으며, 지방의 경우는 물류(차량)의 상황에 따라 소요일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택배 발송
  • 오전 12시 이전

    재고가 있는 경우 D + 1 ~ 2일
    재고가 없는 경우 D + 4 ~ 6일

  • 오전 12시 이후

    재고가 있는 경우 D + 2 ~ 3일
    재고가 없는 경우 D + 5 ~ 7일

택배사의 상황에 따라 소요일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