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페이지

매거진 상세

Easy Care Functional
Fabric Sofa

매거진 내용

Seasonal Sofa February 2023 Easy Care 기능성 패브릭 소파로
맞이하는 거실의 ‘봄’

다가오는 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색다르게 바꿔보고 싶은 이들을 위해 알로소의 기능성 패브릭 'Easy Care(이지 케어)' 라인의 컬러 팔레트를 중심으로 네 가지 콘셉트를 제안한다.
컬러 무드에 맞는 인테리어 포인트와 Easy Care 라인의 주요 특징까지 한눈에 살펴보자.

네 가지 컬러 팔레트로 제안하는'mbr'
봄맞이 인테리어 콘셉트
PART 1. 밝고 화사한 ‘파스텔 핑크’로 연출하는 ROMANTIC MOOD
케렌시아 ㅣ 노르딕 Pink Bliss
파스텔 핑크는 공간에 활기를 불어넣는 화사한 색이다. 비슷한 계열의 명암차가 있는 톤온톤 배색을 활용하면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를 내면서 서로 다른 색상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봄맞이 거실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비하르 ㅣ 아크레 Blush
  
이때 소품의 컬러는 화려하고 강렬한 색상보다 부드러운 파스텔 톤을 고르자. 동일한 색감에서 벗어나 좀 더 눈에 띄는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러그나 쿠션 등을 한색 계열로 선택하되 채도가 낮은 컬러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파스텔 핑크가 혼자서 튀지 않게 전체적인 색상의 밸런스를 맞춰주면서
세련된 느낌을 더할 수 있기 때문이다. 봄에 만개하는 벚꽃을 닮은 파스텔 핑크 무드는 온화하고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을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 Recommended Fabric
핑크빛이 살짝 감도는 차분한 라이트 베이지'mbr' '노르딕 Pink Bliss'
봄의 설렘을 닮은 화사한 코랄 핑크'mbr'
'아크레 Blush'
PART 2. 청량하고 산뜻한 ‘블루’로 만드는 Colorful Mood
보눔 ㅣ 모스토 Ciel
블루는 어떤 색상, 소품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뿜어내는 팔색조 매력을 지닌다. 
화이트 계열과 매칭하면 시원하고 세련된 무드를, 채도가 높은 원색과 매칭하면 과감한 보색 대비로 존재감이 뚜렷한 공간을 만들어 준다. 
채도는 낮지만 밝은 톤의 블루는 잔잔하게 흐르는 물처럼 차분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티암 ㅣ 수납장 Black & AV장 Deep Blue
 
여기에 패턴이 크고 화려한 러그나 쿠션을 소품으로 곁들이면 지루하지 않고 포인트가 있는 감각적인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봄을 맞아 거실 풍경을 180도 다른 느낌으로 바꾸길 원한다면, 파스텔 블루를 메인 컬러로 활용하고 
다양한 색상의 소품을 매칭해 산뜻하게 연출해 보길 권한다.
+ Recommended Fabric. 
이른 아침의 맑은 하늘이 생각나는'mbr'
라이트 블루 '모스토 Ciel'
PART 3. 깔끔하고 심플한 ‘화이트’가 전하는 Cozy Mood
홀리데이 ㅣ 솔라 Warm Breeze
어떤 인테리어 콘셉트와도 잘 어울리는 완전무결한 컬러는 화이트다. 깨끗하고 심플한 화이트는 
밝은 톤의 우드 마감재, 몰딩이 설치된 공간에서 메인 컬러로 활용하면 집안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카포네 아크레 ㅣ 아크레 Chamois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싶을 때, 밝은 베이지 톤의 가구와 러그, 쿠션 등을 활용하면 한층 더 내추럴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봄을 맞아 화이트 인테리어에 작은 포인트를 하나만 더하고 싶다면, 푸릇푸릇한 식물이 제격이다. 
소파 주위에 초록빛 식물을 하나 두는 것만으로도 공간에 생기가 돈다. 화이트 무드는 꾸미기보다 빼기에 집중하며 
삶의 간결함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계절에 상관없이 언제나 몸과 마음에 평온함을 주는 아늑한 거실을 선물할 것이다.
+ Recommended Fabric. 
산양의 포근한 흰 털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컬러 'mbr''아크레 Chamois'
봄바람처럼 따스한 설렘을 간직한 
화이트 컬러 'mbr''솔라 Warm Breeze'
PART 4. 차분하고 모던한 ‘그레이’로 완성한 Chic Mood
사티 ㅣ 솔라 Oud Owl
시크함과 세련미를 대표하는 그레이 컬러는 계절과 장소에 상관 없이 다양한 인테리어 콘셉트에 활용할 수 있다. 
디토 ㅣ 다이닝 테이블
그레이와 짙은 브라운 컬러의 가구를 매치하면 모던하면서도 내추럴한 느낌을 동시에 줄 수 있고, 
마블 패턴의 소품을 곁들이면 이질감 없이 어우러져 마치 호텔 로비에 온 듯한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화려하진 않지만 무게감 있는 색감을 선호하고 절제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면, 대체 불가한 클래식의 매력을 지닌 그레이 무드에 주목하자.
+ Recommended Fabric. 

포근한 라이트 그레이컬러로
모던한 무드의 '솔라 Grey Owl'

Easy Care 라인 'mbr'한눈에 살펴보기
섬유 한 올마다 코팅이 더해져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소재 마감재 'Easy Care'를 소개한다. 
생활 오염 시 물만으로도 간단히 제거할 수 있고 총 22개의 컬러가 준비되어 있다. Easy Care 라인의 소재는 크게 4가지로 나뉜다.
패브릭 이지 케어 ㅣ아크레(Acre)'mbr''mbr'
부드럽게 어루만지는 터치감을 원한다면? 'mbr'
아크레는 스웨이드 레더룩(Suede leather look) 스타일로 발수/방수 기능은 물론,
3D 코팅을 더해 땀과 공기를 배출하는 투습성, 통기성까지 탁월합니다. 부드러운 터치감 덕분에 자꾸 만지고 싶은 포근함이 있습니다.

패브릭 이지 케어 ㅣ 모스토(Mosto)'mbr''mbr'
패브릭과 가죽 사이에서 망설이고 있다면? 'mbr'
모스토는 긁힘이나 올 풀림 정도가 덜해 내마모성도 우수하고 방오/방수 기능 또한 뛰어납니다. 자연스러운 가죽 질감을 더한 특별한 소재인 만큼 패브릭과 가죽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다면 모스토를 추천합니다.
패브릭 이지 케어 ㅣ 노르딕(Nordic)'mbr''mbr'
내구성이 뛰어난 원단을 찾는다면? 'mbr'
노르딕은 우수한 방오 기능과 생활 방수, 높은 마모 내구성이 특징이다. 긁힘과 올 풀림을 최소화하고, 집먼지진드기의 침투를 차단해 반려동물과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에 적합하다. 얼룩과 스크래치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패브릭 이지 케어 ㅣ 솔라(Solar)'mbr''mbr'
패브릭 고유의 직조감을 느끼고 싶다면? 'mbr'
솔라는 폴리에스터와 코튼을 베이스로 니트 직조 방식으로 만들었다. 패브릭 고유의 내추럴한 질감이 특징이자 심미성이 돋보이는 기능성 패브릭이다. Easy Care 라인의 다른 소재와 같이 뛰어난 방오 · 방수 기능을 갖췄다.

MORE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