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페이지

매거진 상세

매거진 내용

Timeless May 2024 Timeless People, Timeless Sofa
변함없는 가치를 이야기하는
알로소 타임리스 피플

Timeless People, Timeless Sofa 'mbr'
변함없는 가치를 이야기하는 알로소 타임리스 피플'mbr''mbr''mbr'
‘Timeless :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유행을 타지 않는’'mbr'
꼭 트렌드가 아니더라도 특정한 멋은 항상 존재합니다. 시간의 흐름에 영향을 받지 않는 나만의 신념, 또는 가치가 담긴 소비와 이유 있는 디자인이 합쳐질 때 진정한 멋스러움, ‘타임리스 클래식’이 탄생하는 것처럼요. 알로소가 말하는 타임리스 또한, 변하지 않는 나만의 신념을 추구하고 이에 맞는 가치가 있는 것들을 소장하며 자신의 취향을 표현하는 삶을 말합니다.'mbr'
'mbr''mbr''mbr'
라이프 스타일에 자신만의 방향성이 있고 내가 좋아하는 것을 나만의 스타일로 해석하며, 표현하고, 행동하는 사람들. 'mbr'
자신의 분야에 전문성이 있고, 각자의 취향과 신념으로 일상을 채워가는 ‘타임리스 피플’은 오랫동안 나만을 위한 편안함과 언제, 어디에서나 스타일을 챙길 수 있는 알로소의 소파를 닮아있습니다. 'mbr'

아트 컬렉터 강희재부터 브랜드 디렉터 장인성,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김지영, 비주얼 디렉터 박만현, 아모멘토 CEO 이미경, 포토그래퍼 신선혜까지.'mbr'
다양한 분야에 전문성을 가진 인물들이 말하는 저마다의 삶의 가치와 소파 라이프는 어떻게 다를까요? 'mbr'
여섯 명의 각기 다른 시각으로 ‘타임리스’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일깨워준 알로소 타임리스 피플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mbr'
알로소는 하나의 소파를 개발하는데 평균 약 2년이라는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렇듯 소파는 유행에 상관없이, 오랫동안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것이 중요하다는 뜻이죠.'mbr'
'mbr''mbr''mbr'
우리의 집, 특히 거실에서 가장 큰 공간을 차지하며 사람들의 다양한 삶을 반영하는 가구. 소파가 만들어지는 과정에 대한 정성을 깨닫고, 오랫동안 사랑받을 가치를 가진 소파와 세월을 함께 하며, 나만의 소파 라이프를 즐기는 정서를 만들어나가는 것. 알로소가 타임리스 피플을 통해 타임리스 소파를 제안하게 된 이유이기도 합니다.'mbr'
여러분의 삶에 시간이 흘러도 결코 빛바래지 않는, 변함없는 가치를 주는 것은 무엇인가요? 타임리스 피플 인터뷰를 통해 우리 삶에서 소파가 주는 의미를 상기시켜볼 수 있길 바랍니다.'mbr'
 'mbr' 'mbr' 'mbr'
(6인의 인터뷰 전문은 알로소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br'
Directed by. Verythings'mbr''mbr'

Director. 윤숙경 'mbr'
Writing. 김화영 'mbr'
Styling Assistant. 김소연 / 허수연 'mbr'
Visual Design & Graphic Artwork. 고민재 'mbr'

Interior Tip

MORE
CONTENTS